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신용점수 없이 통신등급으로 해결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은 모바일 앱 위비뱅크를 통해서 신청 가능하며 신용점수가 다소 낮은분들도 통신등급을 활용해서 비상금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통신등급은 반드시 통신 3사(SKT, LG U+, KT)를 이용중인 고객들만 산출이 가능하며 이외 알뜰폰이나 기타 통신사를 이용중이라면 통신등급 산출이 불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과 비슷한 대출 상품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이 있으며 오늘 시간에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able of Contents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통신등급 활용한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 직업, 소득 상관없이 통신 3사 이용 고객
  • CB구간 6등급 이내

통신등급이란 통신회사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활용하여 개인의 신용을 평가할 수 있도록 가공한 등급으로 신용점수랑 동일하게 사용되지만 산정방식이 다르다는 점이 차이점입니다.

평소에 신용점수 관리가 미흡하여 시중은행에서 신용 소액대출이 어려우신 분들이 이용하시기에 용이한 상품이 바로 우리 비상금대출입니다.

통신등급 대출 한도 및 금리

통신등급 대출 최대한도는 300만원으로 최저 연 7.56% 이자가 통신등급 영향을 받아서 개인마다 차등 적용될 수 있습니다.

물론 기대출 상황이 현재 본인의 통신등급이나 신용등급을 기준으로 과도하다 판단되는 경우 대출 신청이 거절될 수 있음으 참고하고 계셔야합니다.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기타내용

CB구간 6등급 이내로 들어오시는 분들의 한해서 대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CB구간 6등급이면 대충 신용점수로 생각하면 몇점인지 알아야합니다.

CB구간 6등급은 KCB기준으로 651점 , NICE기준 692점 이상 정도를 이야기하며 본인이 이 안에 들어오면서 통신 3사를 이용하고 계신다면 충분히 승인이 가능합니다.

비슷한 유형 상품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 직업, 소득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고객
  • 통신 3사 이용 고객
  • 통신등급 미산출 시 당행 중금리모형 자동심사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통신등급 산출만 가능하다면 누구나 대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직자분들도 충분히 이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일 가입 가능 상품으로 365일 언제든지 신청부터 승인까지 가능하다는 메리트가 있으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서 원금 상환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혹시나 대출 신청을 했지만 통신등급 산출이 안된 경우 당행 중금리모형 자동심사로 진행된다는 점 유의해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및 금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최대 한도는 3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고 최저 연 5.94% 이자를 통신등급에 따라서 개인마다 다르게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통신등급이 좋은 경우 최대한도와 최저금리를 받아볼 수 있지만 기대출 상황을 고려해서 결정되기 때문에 통신등급이 좋더라도 기대출 상활이 좋지 않다면 최악의 경우 대출 신청이 거절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기타내용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 분할방식이며 매월 발생하는 대출금액과 이자금액을 균등하게 나누어서 꾸준하게 상환하시면 되겠습니다.

대출기간은 3년간 거치기간 없이 계약되고 일반적인 비상금대출이 만기일시상환이나 마이너스통장이라는것을 생각했을 때 특이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리금균등 분할상환은 매월 원금을 상환해야하기 때문에 상환계획을 꼼꼼하게 세워서 진행해야한다는 점 반드시 숙지하고 계시길 바랍니다.

농협 비상금대출은 신용점수가 필요없다고? – 자격조건, 한도, 이자

저신용자 대출 가능한곳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 신용점수 350점 이상
  • 최대 500만원 한도
  • 최저 연 5% 이자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과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이 통신등급을 활용해서 대출을 진행하기 때문에 신용점수가 상관없었다면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의 경우 기준 신용점수가 낮아서 저신용자분들도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만 20세 이상이면서 신용점수 350점 이상이라면 특별한 신용도상 문제가 없다고 판단 될 시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신용점수에 따라서 최대 500만원 한도, 최저 연 5% 이자가 차등 적용됩니다.

물론 신용점수가 낮은 경우 최대한도까지 대출 진행이 어려울 수 있으니 저 기준 안에만 들어온다면 소액대출은 충분히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대출 정리(비상금대출, 신용대출, 마이너스통장)

추정소득 대출 페퍼스 비상금대출

  • 추정소득 증빙 가능 고객
  • 최대 500만원 한도
  • 최저 연 6.9% 이자

페퍼저축은행에서 신청 가능한 페퍼스 비상금대출은 직장인이 아니더라도 추정소득 증빙만 가능하다면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추정소득이란 신용카드 사용이나 건강보험 납부내역 등을 고려하여 대략적인 소득을 산정하는것을 말하며 페퍼스 저축은행은 추정소득으로도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최대 5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고 최저 연 6.9% 이자가 적용되지만 추정 소득이 얼마나 나오느냐에 따라서 최대 한도가 낮아질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글 마무리

이렇게 신용점수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신용도상 문제가 없다면 다양한 방법으로 소액대출 상품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 이외에도 신용카드 소지, 예,적금 담보 등 다양하게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알아보시고 잘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종류, 자격조건, 한도, 이자 정리

20만원 소액대출 무직자나 주부, 대학생도 받을 수 있을까?

다올저축은행 나오론 저신용자 직장인 대출로 딱이네

이상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