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업체에서 대출 받아도 괜찮을까? – 대부업 대출 추천

과연 대부업체에서 대출 받아도 괜찮을까? 1,2 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운분들이 주로 저축은행이나 대부업체쪽으로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서 알아보게됩니다.

물론 금리는 1,2 금융권에 비해서 높지만 까다롭지 않은 자격조건으로 대출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 당장 필요한 자금을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부업체에 대해서 잘못알고있는 사실들이나 믿을 수 있는 대부업 대출 추천을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Table of Contents

대부업 대출 추천

대부업 대출 이용해도 괜찮을까?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한국대부협회에 등록된 대부업체라면 믿고 이용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는 국가기관에 업체에대한 모든 정보가 등록되어있고 한국대부협회의 관리감독하에 운영되는곳이기 때문에 금융사기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1,2금융권에서 대출진행이 어려우신분들은 자격조건이 비교적 까다롭지 않은 대부업체를 통해서 도움받아보시는것도 한가지 방법이될 수 있습니다.

너무 크게 걱정하지 마시고 본인이 필요한 한도를 잘 생각하셔서 잘맞는 상품을 선택해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대부업 대출에 대한 오해

대부업이라고하면 많은 사람들이 티비나 영화속에서보던 음지의 세계에서 운영되는 곳이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실제로 그런 음지의 세계라고 할 수 있는것은 개인돈이나 사채에 해당되며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는 합법적으로 운영되는 업체입니다.

그렇다보니 불법추심이나 수수료 요구, 불법이자 등의 행위를 하지 않으며 금리만 높을뿐이지 일반적은 금융권 대출과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대부업 대출 추천

무직자도 가능한 리드코프 신용대출

리드코프 신용대출은 고정소득 확인이 어려운 사업자나 주부, 일용직근로자분들도 신용등급으로 평가하여 대출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무직자 대출로도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다만 신용등급이나 개인신용평점에 따라서 한도나 이자가 정해지기 때문에 저신용자분들의 경우 낮은 한도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저 100만원부터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하고 금리는 법정최고금리인 연 20% 내외가 적용됩니다.

원금자유상환으로 계약기간내 원금 상환없이 이자만을 납부하셔도되며 자유롭게 원금도 상환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금리, 후기 자세하게 [클릭]

모바일대출 러시앤캐시 신용대출

러시앤캐시는 대출한도가 최대 5,000만원으로 넉넉하게 주어지며 대출금리는 역시나 법정최고금리 20% 내외가 적용됩니다.

신용대출이기 때문에 신용등급에 따라서 한도가 부여되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낮거나 기대출 상황이 좋지 못한 경우 한도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자유상환이나 원리금균등 분한상환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상환방법을 선택하셔서 12~60개월 기간설정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서 원금을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으니 상환계획을 잘 세우셔서 목돈이 생길때마다 원금을 상환하시고 이자를 낮춰서 합리적인 대출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7등급 무직자 비상금대출 받을 수 있는 방법 (Feat.모바일대출) [클릭]

골든캐피탈대부 신용대출

골든캐피탈대부 신용대출은 만 20세 이상인분들 중에서 소득활동을 증명할 수 있는분들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3,000만원까지 한도가 주어지며 대출기간은 최대 60개월로 대출금액에 따라서 차등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상환과 원금자유상환 중 선택해서 진행할 수 있으며 본인이 판단하여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골든캐피탈대부 홈페이지 바로가기

넥스젠파이낸스대부 신용대출

현재 소득 활동 중인분들을 대상으로하는 넥스젠파이낸스대부 신용대출은 최대 1,000만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연 20% 고정 금리가 적용됩니다.

소득 증명만 가능하다면 다소 신용도가 좋지 못한 분들도 충분히 대출을 진행할 수 있으니 한도와 이자가 궁금하신분들은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넥스젠파이낸스대부 홈페이지 바로가기

연체자 대출이 가능한 애플론

유일하게 연체자 대출이 가능한 애플론은 통신요금을 연체하고 계시거나 서울보증보험연체자분들을 위해서 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000만원까지 가능하며 연 20% 내외의 이자가 적용됩니다.

상환능력을 증명해야하기 때문에 재직증명서 등을 제출해야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글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연체자 대출 가능한곳 있을까? (단기, 장기연체자 기준) [클릭]

개인돈과 대부업의 차이

개인돈과 대부업의 차이는 쉽게 말해 정식으로 등록하고 영업행위를 하느냐의 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칭 대부업이라고 하는 업체중에서도 한국대부협회에 정식으로 등록하지 않고 영업행위를 하는 업체는 개인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개인돈의 경우 금융사기에 노출되기 쉬우며 수수료 요구나 불법추심 등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을 반드시 유의해야합니다.

또한 개인돈은 대부분이 대포통장이나 대포사업장 등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불법적인 행위를 당한다고 하더라도 신고하여 처벌받게하는것이 쉽지 않습니다.

대부업을 이용하실때는 반드시 한국대부협회에 등록된 업체인지 확인해보시고 믿을만한 업체에서 진행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개인돈 30 50 후기, 사채업에 대한 모든것 [클릭]

마무리

우리가 살다보면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가 한번쯤은 찾아오리라 생각됩니다. 그런 시기를 어떻게 현명한 방법으로 해결하는지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금융사기에 노출되어있는 개인돈을 이용하기 보다는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이나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 지원 대출 상품들을 알아보시는걸 권해드리겠습니다.

서민 지원 대출 종류 및 무직자도 받을 수 있는 대출 [클릭]

이외에도 다양한 생활비, 비상금 등을 마련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을 정리해놓았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4시간 모바일 즉시대출 가능한곳 (feat. 비상금대출, 자동대출, 주말대출) [클릭]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학생 후기(이자, 거절, 연장) [클릭]

직장인대출 유형별 정리 – 생활비, 전세자금, 비상금 [클릭]

간편 소액 대출 추천상품- 비대면 소액즉시대출 [클릭]

무직자 소액대출 7 8등급도 가능한 곳 Top10 [클릭]

이상 대부업 대출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