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의 보증보험을 통해서 간편하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직업, 소득에 상관없이 대출 심사가 진행되기 때문에 무직이신 분들도 충분히 대출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모바일 전용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포켓론과 함께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혹시나 쏠편한 포켓론(소액 새희망 홀씨) 비상금대출을 계획중인 분이라면서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대출이 거절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쏠편한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 최근 게시글
주부대출 가능한곳 Top 9
티플레인대부에서 300만원 대출 받은 후기

대출대상

  •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분
  • KCB 1-6등급 ,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 1-5등급 이내

1금융권 대출 상품이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자격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신용도상에 문제만 없다면 충분히 대출 승인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혹시 평소에 신용 점수 관리가 잘 안된 분들이라면 “7등급 무직자 비상금대출 받을 수 있는 방법 (Feat.모바일대출)” 이 글을 참고해서 더 많은 상품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대출한도 및 금리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고 최소 50만원부터 대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에 대출을 보유하고 계시는 경우 기대출 상황을 고려하여 최대 한도가 낮아질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대출금 300만원, 기간 1년, 만기일시상환으로 대출 신청했을 때 최저 연 6.87% 이자가 적용됩니다.

한도와 이자 모두 개인 신용 평가 점수에 따라서 차등 적용 될 수 있으니 정확한 한도와 이자 조회는 신한은행 앱을 통해 한도 조회를 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최초 계약은 1년으로 시작되며 만기 이전에 연장신청이 가능합니다. 연장신청 심사가 통과되는 경우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하며 최장 10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으로 마이너스 통장에 한도가 부여되기 때문에 매월 사용한 만큼의 이자만을 납부하고 만기일에 원금과 남은 이자를 일시 상환하시면 되겠습니다.

중도 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서 자유롭게 원금 상환이 가능하니 여윳돈이 생길 때마다 상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쏠편한 비상금대출 이용 방법 및 유의사항

모바일 전용 상품이기 때문에 영업점에 방문할 필요없이 신한 쏠 스마트뱅킹앱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신한 쏠 스마트폰뱅킹앱 다운로드 하기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의 금리는 신용 등급별로 차등 적용되며 대출금에 대해서 연체가 발생하는 경우 여신 거래 약정에서 정한 연체 이자율이 적용되고 신용 정보 관리 대상 등록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을 연체하는 행위는 본인 신용도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는 행동이기 때문에 대출 신청 전 상환 계획을 철저하게 세우는 건 필수입니다.

대출 신청일로부터 30일이내에 다른 모바일 대출 상품을 신청했거나 다른 신청 중인 대출이 있는 경우에는 대출 진행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금융 정보
> 대학생 전용 소액대출이 필요하다면?
>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후기

비상금대출은 대부분 자격조건이 까다롭지 않아서 누구나 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승인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상품입니다.

실제로 신용점수가 좋지 못한 필자도 신청했을때 최대 한도까지는 나오지 않았지만 소액 정도는 충분히 승인이 됐습니다.

평소에 신한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하고 계신다면 승인에도 유리한 조건이며 금리도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승인까지 소요 시간이 굉장히 짧았기 때문에 갑작스럽게 필요한 자금을 마련할 수 있어서 굉장히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제출해야하는 서류도 딱히 없기 때문에 본인 명의 스마트폰만 있으시다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했습니다.

갑작스럽게 현금이 필요하실때 충분히 도움이 될 만한 상품으로 이자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쏠편한 비상금대출이 거절됐다면?

위에서도 계속 말씀드렸다시피 비상금대출은 자격조건이 까다롭지 않은것이 특징인데 이마저도 대출 신청이 거절됐다면 현재 신용도상 문제가 있다는 뜻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기존에 연체 이력이 있거나 기대출이 과도한 경우에 신용점수가 현저하게 떨어질 수 있어서 추가 대출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반드시 신용도 회복을 중점적으로 하실 필요가 있으며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최대 5년까지는 대출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연체 이력이 있으신 분들 중에서 자금이 급하게 필요하시다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금융상품을 고려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물론 서민금융상품도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이용 못하는 경우도 있으며 그런 분들은 햇살론 특례보증이라는 상품을 알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이 필요하다면? – 연소득 조건, 한도, 금리 [클릭]

다양한 무직자 비상금대출 종류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이외에도 다양한 비상금대출 종류들이 있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셔서 진행하시는것이 가장 현명한 대출이 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보뱅크 비상금대출은 많은분들이 이미 이용하고 계실 정도로 인기가 높은 대출 상품입니다. 언제 어디서든지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 대출이기 때문에 대출 신청 후 실행이 된 경우에도 실제로 이용하지 않으면 이자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보니 갑작스럽게 현금이 필요한 상황이 발생하는 것을 생각하여 미리 대출 신청하여 한도를 만들어 놓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인터넷 전문 금융권으로 모든 업무가 비대면으로 진행되고 카카오뱅크 앱 하나만으로 예금, 적금, 대출까지 진행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학생 후기(이자, 거절, 연장) [클릭]

저축은행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사이다뱅크는 SBI저축은행 모바일 전용 금융앱으로 다양한 예,적금,대출 상품들을 출시하여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넉넉한 한도와 낮은 이자로 인해서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높은 대출 상품입니다.

다만, 최근에는 비상금대출 상품은 판매를 중단하고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으로 통합하여 판매하고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대출 정리 [클릭]

1금융권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이번에 국민은행에서 새롭게 출시한 KB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과 연계하여 진행하게 되며 보험 증권 발급만 가능하다면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직업, 소득에 상관없이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직이시거나 주부분들도 충분히 대출을 신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대출 종류 Top5 (조건, 금리, 필요서류) [클릭]

주말대출 가능한 토스 비상금대출

토스뱅크에서 받을 수 있는 비상금대출은 과거 SC제일은행과 연계되서 대출 상품을 판매했지만 최근 토스뱅크가 출시되면서 자체적으로 운영하게 됐습니다.

최대 300만원 한도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직업, 소득에 상관없이 신용점수만을 가지고 대출 심사가 진행되기 때문에 평소에 신용점수 관리가 잘 되었다면 충분히 대출 승인이 가능합니다.

토스뱅크 앱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고 최저 연 6.12% 이자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자세하게 정리 [클릭]

통신등급 활용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통신등급을 활용한 신개념 상품인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신용점수가 아닌 통신등급을 활용하여 대출 심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통신등급이란 통신 3사를 이용하고 계시는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산출이 가능한 등급으로 신용 등급과 동일하게 대출심사 시 활용이 가능합니다.

통신요금 연체없이 꾸준하게 이용하셨다면 충분히 높은 등급을 받아서 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 평소에 신용등급 관리가 다소 안됐다고 하더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만기일시상환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매월 이자만을 납부하시면서 이용하시다가 만기일에 연장신청을 하시거나 원금을 모두 상환하시면 되겠습니다.

연장신청을 하는 경우 1년 단위로 최대 10년 정도까지 원금 상환없이 이용이 가능하고 중도 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서 언제든지 수수료없이 원금을 상환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글 마무리

오늘은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고 비슷한 유형 대출 상품들을 살펴봤는데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습니다.

혹시나 오늘 내용에서 원하시는 정보를 얻지 못하셨다면 하단에 다른 주제글을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인기게시글
케이뱅크 신용대출 조건, 한도 정리해드림 – 직장인뿐만 아니라 주부도 가능?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마이너스통장 괜찮은데? (Feat. 하나원큐)
농협 사업자대출 자격조건이나 한도 궁금하시다구요? – 다른 은행과 비교

이상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