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저금리 대출 승인잘나는곳 조건과 한도금리

오늘은 직장인 저금리 대출 승인 잘 나는 곳에 대해서 알아보고 대출 조건과 한도 금리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들은 기본적으로 신용 평가 점수가 준수하게 나오는 편이기 때문에 1금융권 대출이나 금리가 낮은 상품 승인률이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모든 직장인들이 다 그런 것은 아니기 때문에 혹시나 저신용자분들께서는 아래 글을 참고해서 대출 상품을 알아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 저신용 직장인들을 위한 대출 서비스
> 무직자, 직장인 7 8등급을 위한 대출상품
>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 총정리

Table of Contents

직장인 저금리 대출

직장인 저금리 대출 승인잘나는 5곳

평소에 신용점수 관리를 잘하신 직장인분들이라면 저금리로 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지만 사회초년생이거나 신용점수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신 분들은 그렇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고해서 너무 좌절하지마시고 꼭 1금융권이 아니더라도 금리가 비교적 괜찮은 상품들이 많으니 반드시 여러군데 비교해보시고 신중하게 대출신청을 해보시길 바라며 직장인 저금리 대출 승인잘나는곳에 대해서 조건과 한도금리를 시작하겠습니다.

1. 직장인 저금리 대출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모든 서비스를 비대면으로 한다는점이 가장 큰 장점이면서 가장 큰 단점이기도 한 카카오뱅크에서 출시한 직장인들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은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한도 1억원까지 부여받을 수 있으며 신용평가점수에 따라서 한도가 차등적용됩니다.

신용대출 중에서도 신용평가점수나 재직상황에 따라서 상품이 나뉘게 되는데 재직기간이 1년이 되지 않은 분들은 사잇돌대출, 햇살론17 상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1년 이상의 경우 신용평가점수에 따라 신용대출과 중신용대출로 나뉘게되며 재직기간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를 기준으로 산출됩니다.

카카오뱅크

최대 한도의 경우 신용우량 고객은 최대 1억, 중신용대출은 최대 5,000만원, 사잇돌대출은 최대 2,000만원, 햇살론17은 최대 700만원이 적용됩니다.

21년 01월 27일 기준으로 신용우량자는 최대 2.357%~최대 5.277%가 적용되고, 중신용대출은 최저 3.963%~최대 5.582%, 사잇돌대출 최저 4.120%~최대 9.88%, 햇살론17 고정금리 연 17.900%가 적용됩니다.

신청방법으로는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서 할 수 있으며 복잡한 서류없이 공인인증서를 통해서 재직/소득 정보를 확인하고 모바일 대출 계약성 작성 후 심사 기준에 부합한다면 빠른 시간내에 대출실행이 완료됩니다.

2. 기업은행 I-ONE 직장인 스마트론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서 스마트폰을 통해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출시된 직장인 저금리 대출 상품으로 I-ONE뱅크 앱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대출자격으로는 현재 직장에서 6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들 중에서 신용 평가 점수가 최소 520점 이상인 경우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당행 심사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다면 대출 심사가 거절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직장인 스마트론

재직기간은 국민건강보험공단이나 국민연금공단을 통해서 직장가입자 정보 및 재직기간 확인을 통해서 증명이 가능하니 본인명의 핸드폰을 이용해서 신청하는 경우 공인인증서 인증만 하시면 자동으로 재직확인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신용 평가 점수에 따라서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1.5억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금리는 최저 연 4.942% ~ 최대 9.50%가 적용됩니다.

3.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S

다른 금융서비스에 비해서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S 대출상품은 대출 조건이 다소 까다로운 편이긴 하지만 금리가 비교적 낮다는 장점이 있어서 대출 승인만 받을 수 있다면 최고의 직장인 저금리 대출 상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대출자격으로는 신한은행에서 지정한 업체에서 1년이상 재직 중이며 연소득 2,800만원 이상 직장인들에 한해서 대출심사가 이뤄지게 됩니다.

신한은행 직장인 대출

대출한도는 신용점수에 따라서 최대 3억 까지 부여 받을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으로 이용하는 경우 최대 1.5억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기일시상환 상품으로 매월 대출이자를 납부하고 원금은 대출 종료일까지 중도상환금이 무료이기 때문에 수시 상환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5.23%~ 최대 6.52%가 신용 평가 점수에 따라서 차등 적용되며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하는 경우 가산 금리 0.5%가 추가됩니다. 단 마이너스 통장은 금리가 변동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4. KB 국민은행 STAR 직장인 신용대출

국민은행 직장인 저금리 대출

국민은행에서 출시한 직장인 저금리 대출 상품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모바일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한 Star 직장인 신용 대출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B 국민은행 Star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은 현재 직장에서 12개월 이상 재직중인 근로소득자 및 국민은행이 주거래은행인 고객이 신청가능한 상품으로 신용평가점수에 따라서 최대 한도가 차등 적용되며 최대 2억원까지 부여받을 수 있고 종합통장자동대출의 경우 최대 1억원까지 한도를 부여받게됩니다.

대출금리는 신용평가점수 1등급을 기준으로 최저 2.87%가 적용될 수 있으며 신용평가점수에 따라서 금리는 높아질 수 있으며 대출기간은 상환방법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만기일시상환은 1년으로 최대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하고 원금/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은 최저 1년에서 최대 5년까지 가능하며 거치기간은 없습니다.

5. 우리은행 주거래 직장인대출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한 직장인 저금리 대출 상품으로 우리은행을 주거래로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에 한해서 대출심사가 진행되는 모바일전용 상품입니다.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가입 고객 중 국민연금 직장가입자로 등록되어 있어야하며 현재 직장에서 12개월 이상 재직하고 있음을 증명할 수 있어야합니다. 또한 연소득 3,000만원 이상이거나 2,000만원 이상인 고객은 주거래 요건을 충족해야합니다.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

주거래 요건으로는 우리은행 계좌로 급여를 이체 받고 있어야하며 통신비, 공과금 3건 이상 이체 내역이 있어야하며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를 이용중이거나 우리은행 결제계좌에서 우리카드 정상결제 이력이 있어야합니다.

대출한도는 신용평가점수에 따라서 최대 2억원까지 차등 적용될 수 있으며 은행내부 신용등급 1등급 기준으로 최저 금리 2.53%가 적용됩니다. 금리는 개인신용평가점수와 대출금액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대출신청을 통해서 확인해보시는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직업이 없는 경우 대출이 불가능할까?

직업이 없는 경우에도 비상금대출이나 생활비대출 등 다양한 상품들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다만, 직업이나 소득이 있는 분들에 비해서 한도가 낮고 높은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는 점만 참고하셔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보통 직업이나 소득이 있지만 신용 점수 관리가 안됐거나 소득이 다소 낮아서 대출이 힘든 분들의 경우 햇살론15 같은 정부 지원 대출 상품을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정부 지원 대출 상품은 하단 글을 참고하셔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햇살론이란 무엇인지 알아보고 종류까지 총정리

글 마무리

오늘은 직장인 저금리 대출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봤는데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대부분 직장인분들은 신용 점수 상태가 나쁘지 않아서 일반적인 금융권에서 대출을 신청하신다면 분명히 좋은 결과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