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불량자 연체자 대출 애플론 대부 업체에서 가능하다?

신용불량자 연체자 대출이 과연 가능할까요?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애플론 대부 업체 같은 특수한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대부분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애플론 연체자 대출의 경우에도 소득이 낮은 경우에는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참고하셔서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정리해 드리니 참고해서 좋은 대출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Table of Contents

신용불량자 연체자 대출

신용불량자 연체자 대출 가능할까?

신용불량자 연체자 대출인 경우라면 일단 1,2금융권에서는 대출이 절대로 불가능하기 때문에 대부 업체나 불법 사금융쪽으로 시선을 돌리게 됩니다.

하지만 대부 업체인 경우에도 신용불량자에게 대출을 해준다는 건 쉽지 않으며 소득이 월등하게 높지 않다면 대출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불법 사금융인 개인돈 쪽으로 눈을 돌리게 되는데 개인돈의 경우 금융 사기 피해나 불법 수수료 등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체자 대출을 알아보다 보면 가장 많이 보이는 애플론 연체자 대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고 어떤 분들이 신청이 가능한지 살펴보겠습니다.

비대면 애플론 연체자 대출

  • 대출자격 : 통신연체, 서울보증보험 연체 중인 고객
  • 대출한도 :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1,000만원
  • 대출이자 : 법정 최고 금리 연 20% 이내
  •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 분할 상환

애플론 연체자 대출과 같은 대부 업체 상품을 이용하는 경우 가장 중요한 것은 금융감독원에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 업체인지 확인을 반드시 해야 합니다.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 업체가 아니라면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불법 사금융인 개인돈으로 분류가 되니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만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자격 조건 중 가장 중요한 것은 통신 요금을 연체하고 있거나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하는 대출 상품을 연체하는 경우 대출 신청 가능합니다.

최대 1,000만원까지 법정 최고 금리인 연 20% 내외로 이용이 가능하고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으로 대출 신청 후 익월부터 원금과 이자를 상환해야 합니다.

혹시나 직장이 없거나 소득이 낮다면 대출 이용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이 경우에는 다른 상품인 무직자 대출이나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을 찾아보시는게 대출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애플론 무직자 대출이 가능한 이유 – 대부업대출

■ 최근 게시글
서민금융진흥원 소액생계비 대출 자격조건 – 정부지원대출
개인돈 대출 후기 보시면 생각이 바뀝니다 – (feat.대안방안)
300만원 대출 종류와 필요한 서류가 있는지 확인

소득이 준수하다면 대부 업체 찾아보자

연체 이력이나 연체 중인 분들 중에서 소득이 괜찮은 경우에는 대부 업체에서라도 대출을 진행해서 연체 이력을 하루 빨리 없애는 것이 좋습니다.

소득이 괜찮은 경우라면 대부 업체에서는 신용 점수나 연체 이력에 상관없이 대출이 가능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부 업체를 이용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금융감독원에 정식으로 등록하고 운영되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애플론 대부 업체의 경우 금융감독원 홈페이지에 대부 번호를 검색하게 되면 등록되어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상세한 정보가 나옵니다.

혹시나 본인이 이용하고자 하는 대부 업체가 검색했을 때 나오지 않는다면 이용을 다시 한번 고려해보는 것이 좋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부업체에서 대출 받아도 괜찮을까? – 대부업 대출 추천

연체 이력이 있다면 정부 지원 상품 확인

신용불량자는 아니지만 과거 연체 이력으로 인해서 대출이 어려운 분들의 경우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15 특례보증 상품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일반 햇살론15의 경우 소득이 낮거나 신용 점수가 낮아서 일반 금융권 이용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서민금융지원상품이며 특례보증은 여기에 연체 이력이 추가됩니다.

연체 이력이 남아 있다면 대부분 신용 점수는 낮을 수 밖에 없으며 연소득 제한은 4,500만원으로 이상인 경우라면 연체 이력이 있어도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일반적인 대출은 은행에서 신청을 하지만 특례보증 상품의 경우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비대면이 아닌 직접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유선 상담을 먼저 진행하고 자격 조건이 되는지 확인하시고 가까운 센터를 방문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햇살론15 특례보증 조건 및 부결이유 궁금하신가요?

불법 사금융(개인돈)은 절대 지양

신용불량자 연체자 대출을 알아보는 분들 중에서 소득이 낮은 경우에는 대부 업체에서조차 대출이 어렵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불법 사금융인 개인돈을 알아보게 됩니다.

하지만 정부에서는 다양한 이유로 이러한 불법 사금융을 근절하고자 다양한 제도를 통해서 미연에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이 부분은 반드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개인돈의 경우 말도 안되는 이자율과 불법 추심 등 여러가지 문제로 이어질 수 있고 금융 피해 사기가 늘어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개인돈 카톡 상담부터 신청까지 괜찮을까? – 개인돈 100만원, 1000만원 대출

글 마무리

이렇게 오늘은 신용불량자 연체자 대출 관련해서 다양한 정부를 공유를 해드려 봤는데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금융 사기로부터 자유로워지고 합리적인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불법적인 사금융을 이용하기 보다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제도를 이용하시거나 합리적인 대부 업체를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글을 통해서 연체자 대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 thought on “신용불량자 연체자 대출 애플론 대부 업체에서 가능하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