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8 9 10등급 연체자 대출 받을 수 있는 방법

7 8 9 10등급 연체자 대출이 과연 가능할까요? 물론 개인돈이나 사채 등 불법적인 경로는 가능한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연체자인 경우 일반적으로 대출 승인을 받는것은 어렵지만 극히 드물에 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본인의 상황을 잘 고려해보시고 아래를 통해서 연체자 대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Table of Contents

7 8 9 10등급 연체자 대출

연체자 대출 받을 수 있는 방법

보통 신용점수가 7등급, 8등급, 9등급, 10등급으로 내려가기 위해서는 대출금이나 통신요금 등을 연체하는 경우입니다.

연체가 아닌 경우에는 신용등급이 6등급 아래로 떨어질 가능성은 극히 드물며 신규 대출을 받는다고 하더라도 신용점수가 급격하게 떨어지는 경우는 없습니다.

현재 본인이 6등급 아래인 경우라면 연체금을 보유하고 있거나 과거 연체금을 보유한 이력이 있는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연체자도 크게 단기연체자와 장기연체자로 나뉘는데 단기연체의 경우라면 상황에 따라서 일부 대출 진행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장기연체자의 경우라면 1금융권, 2금융권, 심지어 대부업에서도 대출 신청이 향후 길게는 5년까지 불가능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혹시나 본인이 단기연체자에 해당된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의 경우 아래 글을 참고해서 대출 상품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연체자 대출 가능한곳 있을까? (단기, 장기연체자 기준)

통신 연체자 대출 애플론

유일하게 연체자 대출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상품으로는 애플론의 통신 연체자 대출이 있습니다.

본인이 통신요금을 연체하고 있어서 다른 금융권에서 대출진행이 어렵거나 서울보증보험 연체자로 분류된 경우 이용할 수 있는 애플론 통신 연체자 대출입니다.

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고 대출 기간은 1개월에서 60개월까지 대출금액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출이자는 아무래도 연체자 대출이다보니 연 20% 이내로 차등적용되며 원리금균등 분할상환으로 매월 원금과 이자를 납부하시면 되는 방법입니다.

대출신청은 애플론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실 수 있으며 통신요금 연체나 서울보증보험 연체로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통신 연체자 대출 가능한곳 & 주의사항 [클릭]

정부지원 신용회복 생계자금 대출

본인이 현재 신용등급이 안좋지만 연체금에 대해서 변제를 마무리한 경우라면 신용회복 생계자금 대출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신용회복 생계자금대출은 금융권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경제적으로 생계유지가 어려워지는 분들을 위해서 진행되는 제도로 신용회복지원을 받고있거나 변제를 완료한 분들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합니다.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으며 비교적 저금리로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500만원까지 가능하고 연 4% 이자를 적용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시중은행 금리와 비교했을 때 굉장히 낮은 금리입니다.

신청방법은 금융감독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용불량자 대출 방법 있을까? – 신불자대출 후기 [클릭]

정부지원 새희망홀씨 대출

신용불량자이거나 현재 연체금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분들이라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제도를 이용해서 생계를 유지하는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으로 위에서 말씀드린 금융감독원 생계자금대출이 있으며 또 한가지는 새희망홀씨 대출이 있습니다.

새희망홀씨 대출은 소득이 적거나 신용점수가 낮아서 시중은행에서 대출이 어려운분들을 위해서 별도의 심사 기준을 마련하여 대출해주는 정부지원 은행 대출상품입니다.

자격조건으로는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이거나 연소득이 4,500만원 이하면서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20%인 분들의 한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고 대출 기간은 5년 이내로 설정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이자는 10.5% 내외로 적용되지만 신용점수나 이용하고자하는 은행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금리는 은행 상담을 통해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정부지원 대출 상품이긴 하지만 실제로 대출은 은행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가까운 지점 은행을 통해서 상담받아보시는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새희망홀씨 대출이 가능한 은행으로는 국민, 우리, 신한, 하나, SC, 농협, 기업, 수협, 부산, 대구, 경남, 광주, 전북, 제주이 있습니다.

본인이 평소에 주거래하는 은행이 있다면 그 은행을 통해서 하는것이 우대금리나 한도면에서 합리적인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새희망홀씨 대출 은행별 자격조건 & 필요서류 [클릭]

7 8 9 10등급 연체자 대출 글 마무리

많은 사람들이 평소에 본인의 신용점수를 관리하고 괜히 신경쓰는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정말로 필요할 때 대출을 받거나 금융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평소에 신용점수 관리가 이뤄져야합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연체자분들은 반드시 평소에 신용점수 관리에 신경쓰시길 바랍니다.

7 8 9 10등급 연체자 대출 이외에도 다양한 주제의 대출 상품들을 아래에 정리해두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자세하게 정리 [클릭]

300만원 소액대출 받을 수 있는 조건 – 대출 자격, 한도, 이자 총정리 [클릭]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 무직자, 주부, 일용직 대출 [클릭]

무직자 신용대출 받을 수 있을까? – 소득없이 받을 수 있는 신용대출 종류 [클릭]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종류, 자격조건, 한도, 이자 정리 [클릭]

이상 7 8 9 10등급 연체자 대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2 thoughts on “7 8 9 10등급 연체자 대출 받을 수 있는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