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 무직자 7 8등급 소액대출 가능한 곳

대출이 필요한데 신용 점수가 낮아서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7 8등급 무직자대출 가능한 곳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실적으로 저신용자분들의 경우 1금융권에서 저금리로 대출을 받는건 불가능한것이 사실이나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이나 저축은행, 대부업쪽을 이용해서 대출을 알아보신다면 충분히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 금융 정보 더 알아보기
> 대학생이 생활비 목적으로 100만원이 필요하다면?
>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에 대해서 알아보자
> 6,7등급 무직자 대출 가능한곳 10

Table of Contents

저신용 무직자 7 8등급 소액대출 가능한 곳

저신용 무직자 7 8등급 소액대출 가능한 곳

저신용 무직자 7 8등급 소액대출 가능한곳을 찾기 쉽지 않겠지만 그렇다고해서 아예 불가능한 것은 아니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일단 가장 중요한것은 현재 대출금이나 통신 요금, 공과금 등을 연체하고 있는 경우에는 신용 점수에 상관없이 대출이 거절될 수 있다는 점은 알고 계셔야합니다.

과거에 연체 이력 때문에 신용 점수가 낮아졌지만 현재는 연체금을 보유하고 있지 않고 시간이 몇년 지난 경우에만 대출이 가능할 수 있다는 점 말씀드립니다.

1. SBI저축은행 스피드대출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 스피드 대출은 신용 점수가 다소 안좋으신 분들을 위한 비상금대출 유형의 상품이라고 할 수 있으며 최저 연 13.5% 이자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격 조건으로는 직업, 소득에 상관없이 신용 점수 450점 이상인 분들이라면 누구나 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최대 500만원 한도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 소득이 없는 경우라면 대출 한도가 낮아질 수 있고 대출이 거절될 수 있으니 무직이신 분들의 경우라면 정확한 상담을 위해서 SBI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담신천 해보시길 바랍니다.

필요한 서류로는 본인을 확인 할 수 있는 신분증 사본이 필요하니 대출 신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미리 신분증 사본을 준비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정부지원 햇살론

저신용자분들이 가장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이 어떤게 있냐고 물어보신다면 단연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이라고 대답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의 종류는 근로자 햇살론, 햇살론15, 미소금융 생계자금, 새희망홀씨 등 여러가지가 있으니 햇살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실 분들은 “햇살론이란 무엇인지 알아보고 종류까지 총정리” 이 글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중에서도 새희망홀씨는 연소득 3,500만원이하 이거나 4,500만원 이하이면서 신용등급 6등급이하이신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년까지 가능하고 금리는 최대 10.5%가 적용됩니다.

본인의 상환 능력이나 채무 상황, 신용 점수에 따라서 차등 적용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햇살론이나 새희망홀씨 자격 조건이 된다는 가정하에 다른 어떤 상품보다 합리적으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케이뱅크 7등급 무직자 비상금대출

7등급 무직자대출

케이뱅크는 인터넷 전문 은행으로 자격 조건이 따라롭지 않아서 신용 점수가 다소 낮거나 무직이신 분들도 어느 정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신용 점수가 낮으면 그에 따라서 한도가 낮게 부여되겠지만 비상금대출 유형의 상품은 충분히 승인이 가능한 경우도 많습니다.

단, 현재 연체 대출금을 보유하고 있거나 신용도 판단 정보가 등록된지 얼마 안된 분들은 대출 거래가 제한될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하셔야합니다.

정리하자면 저신용자 7,8등급이신 분들도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은 가능하지만 한도가 낮을 수 있으며 연체 기록이 없는 분들에 한해서 대출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4. 추정소득대출 페퍼스 비상금대출

  • 대출 자격 : 추정소득증빙이 가능한 고객
  • 대출 한도 : 최대 500만원
  • 대출 이자 : 최저 연 6.9%~

페퍼스 비상금대출은 추정소득대출로 현재 직업이 없는 경우에도 평소에 신용카드를 사용하시거나 건강보험료 납부 내역이 있으시다면 누구나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하지만 추정소득이 얼마나 잡히는지에 따라서 한도가 결정되기 때문에 직접 상담 받아보시는것이 좋습니다.

다른 상품들에 비해서 이자가 비교적 저렴하게 나와있으며, 최저 연 6.9% 이자로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페퍼스 비상금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신분증만 지참하시고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대출 신청을 해보시면 정확한 한도와 이자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퍼저축은행 페퍼스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가능 최대 500만원 [확인]

5. JB위풍당당 중금리 신용대출

전북은행 위풍당당 중금리 신용대출

JB위풍당당 중금리 신용대출은 최소 300만원에서 최대 3,000만원까지 이용 할 수 있고 신용 점수나 소득을 고려하여 한도가 정해집니다.

최저 연 6.72% ~ 12.88% 이자가 적용되며, 대출 한도에 따라서 최대 8년까지 만기일시상환이나 원리금균등 분할상환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혹시나 본인 명의 차량이나 주택이 있는 경우에는 한도가 높아질 수 있고 우대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중금리 신용대출은 일반 신용대출 심사 과정에서 서류가 부족하거나 자격 조건 미달이신 분들의 한해서 대출이 가능하며 신용 점수에 따라서 한도가 적용됩니다.

글 마무리

7등급 무직자대출 가능한곳을 알아봤는데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현재 자금이 필요하신 상황에서 신용 점수가 낮아서 굉장히 답답하실꺼라고 생각되지만 그렇다고 해서 사채나 개인돈을 이용하시는건 지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