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코프 연체자 대출 후기와 부결 사유 확인해보세요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이 많이 알려져 있는 이유는 아무래도 리드코프라는 기업이 대부업쪽에서 규모가 꽤 큰 기업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정말로 리드코프에서는 연체자 대출이 가능할까요? 현실적으로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지만 그렇다고해서 아예 불가능한 것도 아닙니다.

애매하게 말씀을 드린 부분이 있지만 아래 내용들을 확인해보시면 왜 이렇게 말했는지 이해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Table of Contents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

리드코프 신용대출

  • 만 20세 이상 만 60세 이하라면 누구나 대출 가능
  • 신용도상 문제만 없다면 대출 승인 가능
  • 대출 한도 최대 3,000만원
  • 대출 이자 연 20% 이내
  • 원금 자유 상환과 만기 일시 상환 선택 가능

리드코프 신용대출은 자격 조건이 1금융권이나 2금융권에 비해서 까다롭지 않아서 신용도상에 특별한 문제만 없다면 누구나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보니 장기 연체자만 아니라면 혹시나 연체금을 소액 보유하고 있더라도 연체 정보가 공유되기 전에 대출 신청을 하신다면 조건적으로 대출 진행이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3,000만원까지 신청하실 수 있고 이자는 연 20% 이내로 법정 최고 금리 기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만 29세 이하 사회 초년생인 경우에는 대출 한도가 100만원으로 제한 될 수 있으니 이 부분은 참고해서 대출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대출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본인을 확인 할 수 있는 신분증과 재직 및 소득 증명서 등 소득을 증명 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하는 것이 빠르게 대출 가능한 방법입니다.

■ 최근 게시글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누구나 신청 가능 – 자격조건, 한도, 이자
디딤돌 대출은 전세 대출이 아니라 매매대출이다

리드코프 담보대출

신용대출로는 필요한 자금이 부족하거나 신용 점수가 좋지 않아서 한도가 낮은 경우에는 담보 대출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담보대출은 크게 자동차, 부동산, 전세 담보대출이 있는데 보유하고 계시는 매물에 맞춰서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자동차 담보대출은 대출 신청일을 기준으로 10년이내에 출고된 승용차의 소유주라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영업용 차량은 제외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7,000만원까지 가능하고 대출을 이용하는 기간 동안 차량은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거치기간 1년을 설정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부동산 담보대출의 경우도 본인 소유 아파트나 기타 부동산을 보유하고 계시는 경우 이용이 가능하며 한도는 대상 부동산의 시세에 따라 결정됩니다.

담보대출은 아무래도 규모가 꽤 있는 대출이다 보니 정확한 상담을 위해서는 리드코프 고객센터 상담을 통해서 진행하시거나 영업점 방문하시는 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담보대출은 신용 점수가 크게 반영되지 않아서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로 이용 할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 가능할까?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이 가능하기 위해서는 연체 기간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다른 곳에서도 마찬가지로 혹시나 현재 본인의 연체 기간이 신용정보원에 등재되지 않을 정도로 짧다면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모든 금융권이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아니라 연체 정보의 경우 신용정보원에서 통합적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단기 연체자의 경우 조건적으로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혹시나 본인의 연체 기간이 1-2주를 넘지 않고 금액이 소액이라면 대출 신청을 하셔서 연체금을 하루 빨리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혹시나 장기 연체자인 경우라면 현실적으로 대출이 쉽지 않기 때문에 연체금을 해결하시거나 금액에 따라서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개인회생 절차를 알아보시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 후기

당연하게도 장기 연체자인 경우에는 대출 신청이 부결됐으며 대출 기간이 얼마 안된 시점에는 무리없이 대출이 가능했습니다.

물론 대부업체 성격을 가진 리드코프다보니 높은 금리는 어쩔 수 없이 감안을 해야하는 부분이었으며 소득만 증명하면 빠른 시간 안에 대출 진행이 됐습니다.

그렇게 마련한 자금으로 빠르게 연체금을 해결할 수 있었고 신용 점수가 더 떨어지는걸 막을 수 있었으니 개인적으로는 긍정적인 대출이었습니다.

다만, 높은 이자 때문에 추후 대출 상환하는데 있어서 부담감이 느껴졌고 모든 대출금을 갚을 동안에는 쉽지 않은 생활일 수 있습니다.

느낀점이라고 한다면 아무리 급한 대출이라고 하더라도 상환 계획은 철저하게 세우고 내가 과연 원금과 이자를 생각했을 때 꾸준하게 문제 없이 상환이 가능한가? 를 생각해야 한다는 점 이였습니다.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 부결 사유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이 부결 된 가장 큰 이유는 연체 기간일껍니다.

연체 기간이 길어서 장기연체자로 등록 된 경우에는 모든 금융권에서 대출이 막히고 기간이 더 길어지면 통장 압류까지 진행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장기연체자라면 금액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1,000만원 이하 금액의 경우라면 애플론 연체자 대출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애플론 대부업체에서는 장기연체자를 위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어서 소득만 증명 할 수 있다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신용불량자 연체자 대출 애플론 대부 업체에서 가능하다?

연체자 대출이 어려운 이유는?

연체자 대출이 어려운 이유는 아무래도 상환 능력을 증명 할 수 없어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대출이라는건 돈을 빌리고 갚는 것을 말하는데 연체금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에게 과연 돈을 빌려주고 기간 내에 제대로 상환 할 수 있을 것 인가를 증명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슨 일이 있어도 연체는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혹시나 연체를 하겠다 싶으면 미리 대출을 받거나 주변 지인의 도움을 받아서라도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 점수 관리는 단순하게 대출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금융 거래에도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평소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업이나 개인돈 이용하면 어떨까?

리드코프처럼 규모가 꽤 있고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가 있는가하는 반면에 개인돈처럼 정식으로 등록하지 않고 운영되는 대부업도 있습니다.

이런 개인돈을 이용하게 된다면 불법 수수료나 금융사기 피해로 이어 질 수 있어서 리드코프처럼 규모가 있거나 규모가 작더라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한국대부금융협회에 정식으로 등록하고 운영되는 업체의 경우 대부업법을 적용 받기 때문에 금융사기로 부터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본인이 이용하고자 하는 대부업체의 대부사업자번호나 업체명을 정확하게 알고 계신다면 한국대부금융협회나 금융감독원 홈페이지에서 정식 등록 여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업을 이용하실 때는 반드시 이 과정을 거치시고 증명된 업체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글 마무리

현재 연체자 대출을 알아보고 계시는 상황이라면 심리적으로 굉장히 힘든 상황이실꺼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쉽지 않겠지만 아무리 어려운 상황에서도 방법은 있기 때문에 포기하지 마시고 꼭 해결하셔서 평범한 삶을 되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1 thought on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 후기와 부결 사유 확인해보세요”

Comments are closed.